'제12회대구시장배전국트라이애슬론대회' 오는 15일 대구 수성못서개최

      2016.05.10 07:20   수정 : 2016.05.10 07:20기사원문
대한트라이애슬론연맹과 대구시가 공동 주최하고 대구트라이애슬론연맹이 주관하는 '제12회 대구시장배 전국트라이애슬론대회'가 오는 15일 개최된다.

특히 대구트라이애슬론대회(이하 대회)는 대구시 수성유원지 및 시내일원 도로에서 열리는 트라이애슬론 시즌 중 첫번째 대회다.

이번 대회는 도심에서 열기 힘들다는 선입견을 깨고 대구 수성못이라는 특별한 환경을 특성화, 도심에서 이뤄지는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스포츠 관련 업체들의 관심도 높다.
FAVOUR(페이버), FORTIUM(포티움), Secret Key(시크릿키), ZONE3(존3), ON(온), STRIDER(스트라이더), V-KOOL(브이쿨), 홍인터내셔날(피닉스다트), T4L(Lailaps),그리고 농협홍삼 등이 대회 협찬사로 참여하며, 참가선수들에게 다양한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스포츠목걸이, 리커버리크림, 실리콘수모, 스마트드링크는 참가선수 전원에게 지급되며, 대회 당일 시상품 및 경품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도 제공된다.


한편 사이클코스인 신천동로는 선수들과 지역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15일 오전 8시부터 정오까지 전면통제되며, 안전인력 및 안전시설물 등이 설치된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