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벨리노 그룹, 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 참석

      2016.05.11 16:49   수정 : 2016.05.11 16:49기사원문
안과질환전문 바이오기업 아벨리노 그룹은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뉴올리언즈에서 열린 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ASCRS)에 참석해 부스 참여 및 디너미팅을 주관했다고 11일 밝혔다.

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ASCRS)는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주요 국제 학회 중 하나로 1974년 창립되어 현재 9000여명 이상의 회원이 소속되어 있으며 세계적인 시력교정술 권위자들이 다수 참여하는 비중 있는 학회이다. 이 학회는 전세계 안과 전문의 및 관계자들이 안과에 대한 최신 지견 및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안과 수술 및 전문의들의 기술 발전 촉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벨리노 그룹은 부스 참여를 통해 미국은 물론 전세계 안과 전문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아벨리노 그룹'의 각막이상증 연관 유전자 검사의 정확한 예측력과 신뢰성에 대한 최신 소식 및 향후 파이프라인에 대한 정보를 전달했다. 또한 안과 전문의들, 컨설턴트 등 관계자들의 친목도모 및 화합을 위한 '재즈가 있는 밤 디너미팅'을 주관하여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도 했다.


아벨리노 그룹 이진 회장은 "안과질환전문 바이오 생명공학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아벨리노 그룹'의 유전자 검사 확대에 대한 계획 및 관련 질환 치료제 개발 진행 상황을 각막 전문가들에게 알리고 이에 대한 피드백을 듣는 등 훌륭한 네트워크의 장을 마련할 수 있어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