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카퍼, 기존 보호대보다 업그레이드된 '엑티브 테이핑 라인 슬리브' 출시

      2017.01.04 10:25   수정 : 2017.01.04 10:25기사원문

기능성 웰니스(Wellness)웨어 전문 브랜드 타미카퍼 코리아가 기존 엑티브 슬리브(보호대)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엑티브 테이핑 라인 슬리브’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타미카퍼의 기능성 슬리브는 편안한 압박으로 근육을 지지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해 통증 및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운동을 즐기는 이들뿐 아니라 일상적 회복이 필요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부분은 한층 정교해진 컴프레션(압박) 기능. 실제 근육 모양에 따라 박음질 처리가 돼 있어 해당 부위의 움직임에 관여하는 근육에 보다 촘촘한 압박이 가해진다.

때문에 안정감 있게 근육을 받쳐 주면서 혈액순환 개선을 통한 통증 및 붓기 완화에 보다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실제 엑티브 테이핑 라인 슬리브는 근육의 기능을 바로잡고 관절이 어긋나지 않도록 보조하는 ‘스포츠 테이핑’의 부위와 동일한 부위를 압박해 보다 손쉽게 유사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기존 엑티브 슬리브 보다 도톰해진 두께와 신축성이 강화돼 근육을 더욱 탄탄하게 받쳐주면서 등산, 백패킹을 비롯해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때에도 움직임을 방해 하지 않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블랙 색상으로 발목, 종아리, 무릎, 팔꿈치 슬리브 총 4종으로 출시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