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때 챙겨가면 좋은 스마트기기 아세요?
2017.04.30 17:04
수정 : 2017.04.30 17:04기사원문
5월 황금연휴가 본격 시작된 가운데, 여행에 필요한 스마트기기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4월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대 9일간 쉴 수 있는 황금연휴에 200만명 이상이 해외여행에 나설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등 국내외 여행이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되면서 여행을 도와줄 스마트기기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골드빛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2'
한국후지필름의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2'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10초 만에 인화할 수 있어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골드빛 블루투스 스피커 '라요 BTS'
캐논코리아 비즈니스솔루션의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라요(Rayo) BTS'는 한 손바닥 안에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에서도 고품질의 사운드를 선사해 연휴 분위기를 살려주기에 적합하다. 라요 BTS는 배터리 성능이 뛰어나 1시간 30분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하루 종일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수준이다. 무광의 골드, 메탈 소재의 실버로 제작한 이 제품은 견고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해 백팩이나 휴대폰 등에 걸어 액세서리처럼 활용도 가능하다.
■골드빛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피푸 K1'
천연광물 규조류를 이용한 공기 정화방식으로 최대 3년 동안 필터 교체 없이 사용 가능하며, 오염물질을 99% 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창문을 열어 환기하고 싶지만 미세먼지에 대한 우려로 에어컨을 틀 수 밖에 없는 상황일 때 아이피푸 K1이 유용하다. 일상 속 사무실이나 화장실, 공부방, 침실 등 공기 정화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장소에 국한되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차량 내 컵 홀더에 딱 맞는 사이즈로 활용도를 높인 아이피푸 K1은 조작이 간편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골드, 로즈골드, 아이언 그레이 총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