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단기 '공기업 블라인드 채용 설명회’ 5000여명 구름인파

      2017.08.25 15:45   수정 : 2017.08.25 15:45기사원문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교육 브랜드 '공기업단기'가 지난 20일 서울 노량진 공단기 본관에서 개최한 ‘공기업 블라인드 채용 단기합격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 참가 신청자가 4880명에 달했다. 우천에도 설명회를 듣기 위해 찾아온 수험생들로 노량진 일대가 마비되는 해프닝도 일어났다.



설명회에서는 블라인드 채용 전문가가 블라인드 채용 프로세스를 심층적으로 분석한 내용을 소개하였으며, NCS로 유명한 공기업단기 빠꼼이적성팀의 서민교 강사가 실제 합격자 데이터를 분석한 단기 커리큘럼을 최초 공개했다.

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만족도는 95%에 달했다. 지금까지 없었던 실제 데이터 기반의 공기업 채용 분석이 참석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킨 것으로 분석된다.

설명회의 한 참가자는 “데이터에 입각한 이번 설명회를 듣고 나니 어설픈 공기업 학원들 각오 단단히 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번 설명회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공기업단기는 서울 노량진에 공기업전문 오프라인 학원도 개관한다.
업계 최초로 실제 공기업 합격자 데이터를 분석한 공기업 단기 합격 커리큘럼을 제시하며, 공기업 취업에 대한 모든 과정을 오프라인을 통해 집중 관리하여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에스티유니타스의 박형준 성인교육그룹장은 “설명회 이후, 지방 채용 설명회 개최 요청 및 NCS 하프모의고사 문의 등 취업 준비생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공기업을 전문적으로 연구해온 공기업단기 노량진학원은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을 통해 취업 준비생들의 공기업 취업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