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만점 야외 웨딩촬영 스튜디오는?

      2017.11.20 09:24   수정 : 2017.11.20 09:24기사원문

최근 부부의 개성을 잘 나타내는 웨딩사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자연스럽게 다양한 컨셉의 웨딩사진을 제공하는 업체도 늘고 있다.

무엇보다 야외촬영의 경우 일반적인 실내촬영과는 다른 매력을 담을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어 선호되곤 한다. 시간대에 따라 사진에 담기는 분위기가 변한다는 점도 야외촬영의 매력 중 하나이다.



가연웨딩에서는 예비부부의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야외촬영 추천 스튜디오를 20일 추천한다.

ST정우 스튜디오는 기존 실내 촬영에 더해 추가로 야외촬영을 할 수 있도록 스튜디오를 구성했다.


소품을 활용한 다양한 로드신으로 예비부부들에게 알려져 있으며, 배경보다는 인물 중심의 사진을 추구한다. 무엇보다 실내 촬영과는 달리 자연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을 연출하는 것이 ST정우 스튜디오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다음으로, 내추럴함을 살린 야외촬영을 지향하는 섬 스튜디오는 자연광을 활용한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사진을 연출한다.

넓은 세트장을 활용해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인물과 배경을 조화롭게 매칭시킴으로 인물 포커스 중심의 사진이 부담스러운 예비부부에게 추천된다.

가연웨딩 관계자는 “야외촬영의 경우 일반적인 실내촬영에서 얻을 수 없는 분위기를 사진에 담을 수 있다.
원하는 컨셉과 이미지를 잘 고려해 개성 넘치는 웨딩사진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