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추위에 면역력 높이는 ‘온열요법’ 주목
2017.11.20 14:15
수정 : 2017.11.20 14:15기사원문
알마메디칼, ‘생광석 전신온열치유기’로 건강한 겨울나기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환절기 건강에 빨간불이 켜졌다. 이런 때일수록 중요한 것이 면역력 강화로 체온은 1도만 떨어져도 면역력이 30% 이상 약화되지만, 반대로 1도만 올리면 면역력이 5배 이상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알마메디칼의 생광석 전신온열치유기는 추운 계절에 체온을 따뜻하게 올려주는 의료보조기로 땀샘을 자극해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해 준다.
전신온열치유기에 쓰이는 생광석은 여타 광석과는 전혀 다른 구조체로 강원도 영월 지역에서만 채취할 수 있는 특수 광석이다. 자연 상태에서 사람의 세포분자운동과 같은 파장대의 에너지를 방사해 생체세포를 활성화 시킨다고 한다.
알마메디칼에 따르면 생광석 전신온열치유기는 물분자의 공명현상과 세포분자의 진동현상으로 체온을 상승시키고 발한효과를 가져와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역할을 한다. 인체를 구성하는 세포에 영양과 산소가 충분히 공급되므로 세포와 조직, 장기의 기능을 강화하고 원활한 혈액 흐름과 활발한 효소 작용으로 밝고 건강한 안색을 띠게 된다는 설명이다.
알마메디칼 관계자는 “차갑고 건조한 공기는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가 노화를 촉진시키는 원인이 되는 것은 물론 체온이 낮아지면서 신진대사가 둔해져 면역력과 저항력이 감소하고 저체온증 등 각종 질병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며 “체온요법으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을뿐더러 기초대사량이 증가해 체중 감소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마메디칼은 생광석 전신온열치유기 이외에도 부분 온열기, 건강매트, 건강방석, 건강찜질벨트 등 생광석을 이용한 각종 온열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생광석 제품 구입은 알마메디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