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따뜻함 가득한 겨울 휴가를 위한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 선보여

      2017.11.24 11:30   수정 : 2017.11.24 11:30기사원문

파크 하얏트 서울은 편안한 도심 속 겨울 휴식을 위한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바디 클렌저, 핸드 밤, 미스트 등으로 구성된 이솝 기프트 키트와 안락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혜택들로 구성했다.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9만원 상당의 2인 코너스톤 조식 뷔페와 8만원 상당의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홈 프래그런스 디퓨저 1개, 객실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 디저트 세트, 발렛 주차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모든 고객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인피니트 풀,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는 넓고 아늑한 객실에서의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자연 소재로 구성된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객실에서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르는 통 유리창을 통해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을, 아침에는 따사로운 햇살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최상의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며,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제안하는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의 기프트 키트를 제공한다. 로즈 오일의 그윽한 향을 담아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바디 클렌저 (200ml), 이솝의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인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75ml),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미스트인 이미디에이트 모이스처 페이셜 하이드로졸 (60ml)로 구성된다.


스위트 객실 고객은 추가로 따뜻한 객실에서 홈메이드 윈터 디저트 세트를 즐길 수 있다. 프랑스의 최고급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해 생강, 시나몬, 머시 멜로우 등을 곁들인 핫 초콜릿 2잔을 비롯해 쿠키, 아몬드 초콜릿, 반건조 오렌지 등이 바쁜 일상에 지친 마음을 달콤하게 녹인다. 이탈리아 니치 퍼퓸 브랜드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의 홈 프래그런스 디퓨저 ‘멜로미르틸로(MeloMirtillo, 200ml)’는 따뜻한 휴양지의 향을 선사한다. 석류와 파인애플, 리치의 프루티한 톱 노트에 뜨거운 태양을 머금은 크랜베리, 패션프루트, 라즈베리의 짙은 향, 그리고 마지막으로 블랙 커런트 등의 부드러운 우디 향으로 마무리되어 겨울철 운치를 더한다. 이 외에 코너스톤에서의 조식 뷔페 2인과 발렛 주차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투숙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등의 편의 시설 역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며, 가장자리가 보이지 않는 인피니티 풀 형태로 마치 물이 도심 한가운데로 떨어지는 듯한 아찔한 느낌을 선사한다.
객실의 약 3분의 1정도를 차지하는 넓은 욕실 역시 통유리창을 통한 아름다운 야경을 선사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