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밥바룰라’, ‘쥬만지’-‘코코’까지 새해맞이 가족영화 선물세트
2018.01.10 11:56
수정 : 2018.01.10 11:56기사원문
영화 '비밥바룰라'가 '쥬만지: 새로운 세계'(이하 쥬만지), '코코'와 새해맞이 영화 선물 세트로 1월 관객들을 만난다.
'비밥바룰라'는 평생 가족을 위해 살아온 네 아버지들이 가슴 속에 담아온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나서는 리얼욜로 라이프를 그린 휴먼 코미디다. 배우 박인환과 신구, 임현식, 윤덕용 등 믿고 보는 명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비밥바룰라'는 평균 나이 일흔, 네 명의 시니어벤져스가 그동안 생각만 하던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실행해나가며 벌어지는 사건을 담은 영화다. 온 가족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스토리로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까지 전하며 관심이 뜨겁다.
지난 3일 개봉한 '쥬만지'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중이다. '쥬만지'는 우연히 '쥬만지'라는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네 명의 아이들이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가 되어, 게임 속 세계를 구하고 현실로 돌아오기 위해 모험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다.
또한 오는 11일 개봉을 앞둔 디즈니•픽사의 신작 '코코'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이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대다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모험을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풍성한 OST까지 남녀노소 다 함께 보기 좋은 영화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비밥바룰라'부터 '쥬만지', '코코'까지 2018년을 맞아 가족이 모두 함께 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새해 첫 국민 휴먼 코미디 '비밥바룰라'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