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5예능” 김세정, 이유 있는 연예대상 챌린저
2018.01.11 17:53
수정 : 2018.01.11 17:53기사원문
김세정은 연초부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해주고 있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시작으로 이번 주 SBS '박스라이프'와 JTBC '밤도깨비', '슈가맨' 게스트 출격이 예정돼 있다.
먼저 '골목식당'에서 김세정은 백종원, 김성주와 함께 골목 상권에 속한 식당에 직접 방문하고 문제점을 지적하는 스페셜 MC로서 활약했다. 김세정은 20대 여성의 관점에서 백종원, 김성주와 분명 다른 방향으로 도움 되는 이야기를 전했고, 이에 백종원 또한 공감하고 만족할 수 있었다.
11일 방송되는 '박스라이프' 2회에서 김세정은 김생민, 이상민과 함께 싱글하우스를 리뷰한다. 통장요정 김생민과 궁셔리 이상민 사이 김세정이 의외의 인물일 수 있지만, 김세정은 홍일점이자 막내로서 화사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대세들의 만남에 시청자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다.
오는 14일에는 '밤도깨비'와 '슈가맨 2'에 연이어 출연한다. '밤도깨비'를 위해선 구구단 멤버 미나와 함께 겨울방학 특집 게스트로 나서고, '슈가맨 2' 첫 방송에는 구구단이 쇼맨으로 등장, 김세정은 메인보컬로서 매력을 뽐낼 전망이다. 예능과 노래를 모두 잡을 반전 활약이 기대된다.
지난해 'SBS 연예대상' 베스트 챌린지 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김세정의 가장 큰 장점은 누구와도 유쾌한 조합을 만드는 케미스트리에 있다.
백종원, 김성주, 김생민, 이상민부터 '밤도깨비' 5인방과 '슈가맨2' MC 유재석, 유희열, 박나래, 조이까지, 김세정은 사랑받는 막내로 활약 중이다.
한편 김세정이 속한 구구단은 최근 완전체 컴백 준비 소식을 알렸다. 김세정의 열일이 더 기대된다. /hostory_star@fnnews.com fn스타 이호연 기자
한편 김세정이 속한 구구단은 최근 완전체 컴백 준비 소식을 알렸다. 김세정의 열일이 더 기대된다. /hostory_star@fnnews.com fn스타 이호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