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피부과 동안 피부관리법, 써마지CPT·울쎄라 리프팅의 유의할 점
2018.01.25 19:21
수정 : 2018.01.26 08:15기사원문
최근 방송을 통해 늙지 않는 방부제 외모를 자랑하는 동안 연예인들의 피부관리 비법이 소개되면서 동안 얼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생활 속의 건강한 습관이 그 중심에 있을 수 있지만, 연예인들의 피부관리 비법으로 알려진 리프팅에 대한 관심도 함께 늘고 있다.
서서히 얼굴 라인이 처지는 현상에 대한 고민은 30~50대 뿐만 아니라 젊은 층까지도 가지고 있다.
세종 오라클피부과 장영위 원장은 "각종 안티에이징 시술이 효과가 좋다는 말만 듣고 시술을 하는 것은 주의해야 한다"며 "무턱대고 해당 시술을 받게 되면, 얼굴 패임이나 비대칭, 피부조직 손상 같은 부작용을 겪을 수도 있어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개인의 피부 상태에 알맞은 시술을 받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울쎄라 리프팅은 피부 속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로 만든 열을 전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재생시키는 시술이다. 피부 표면에 손상을 주지 않고, 피부 속 가장 깊은 SMAS층까지 고강도의 초음파 열에너지를 조사해 근막층과 세포층을 단단하게 만들고 얼굴리프팅과 동시에 타이트닝 효과를 보게 하는 시술로 강한 초음파를 이용한 강력한 리프팅 레이저이다.
써마지CPT는 피부가 얇고 눈에 띄는 깊은 주름보단 잔주름이 많은 이의 경우 피부탄력을 개선하고 싶을 때 효과적인 시술이다. 고주파를 이용해 콜라겐 재생을 도와 단기간에 피부탄력을 기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라클피부과 장영위 원장은 "수술을 하지 않고도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슈링크 리프팅과 써마지 CPT 시술을 받을 때에는 병원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며 "시술자의 숙련도뿐만 아니라 써마지 CPT의 경우 정품 팁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시술 효과가 낮아지는 것은 물론 피부조직 손상, 화상 등의 부작용의 위험성이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한편, 국내외 70개 지점과 80명의 전문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오라클메디컬그룹의 세종오라클에서는 세종시 피부과에서 유일하게 써마지가 가능하다. 또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최신의료장비와 정품인증, 1대 1맞춤 케어, 종합 토탈관리의 '5가지 기본원칙'을 철저하게 지키는 시스템을 갖춰 많은 사람들이 믿고 맡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라클피부과에서는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시술정보와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