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마이니' 젤리형 신제품 4종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2018.01.30 14:10
수정 : 2018.01.30 14:10기사원문
일동제약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의 젤리형 신제품 4종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마이니 다이어트 구미, 마이니 멀티비타 구미, 마이니 비타C 구미, 마이니 칼슘 구미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 '어피치', '무지', '튜브'의 캐릭터 상품으로 출시됐다.
마이니 다이어트 구미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마이니 멀티비타 구미는 비타민 B1, B6, C, E, 나이아신 등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하루에 비타민C 100mg' 마이니 비타C 구미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C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또 마이니 칼슘 구미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한 칼슘을 담고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최근 다이어트 등의 기능성 성분이나 기타 영양분을 함유한 건강젤리류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 제품들은 뷰티·드럭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판매한 후 점진적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