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홀딩스·일동제약, 정기 주주총회 개최

      2018.03.23 14:41   수정 : 2018.03.23 14:41기사원문
일동홀딩스와 일동제약은 서초구 일동제약빌딩에서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일동홀딩스는 제75기 주주총회를 통해 이정치 대표이사 재선임과 재무제표 승인, 이사 및 감사 보수 한도액 승인을 처리했다.

일동홀딩스 이정치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일동홀딩스는 지난해에 사업회사들의 경영 및 혁신 활동 지원과 함께 기업분할로 신설된 회사들의 안정화에 주력했다"며 "올해는 이를 바탕으로 경영 계획의 실천과 실행, 경영효율성의 증대 등에 집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지주회사로서 일동그룹 내의 각 회사와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지원하는 한편 유망한 신규 투자처 발굴을 통해 새로운 수익 기반을 마련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제2기 주주총회를 통해 배당안을 포함한 재무제표 승인, 서창록 사외이사 재선임, 이사 및 감사의 보수한도액 조정 등의 안건을 통과 시켰다.

일동제약 윤웅섭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프로세스 혁신을 통해 업무 생산성 및 효율을 증대하였으며 신약 베시보의 개발 성공과 아로나민의 역대 최대 매출 달성 등 가시적 성과를 이뤘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난 수년간의 혁신 노력을 통해 마련된 기반을 바탕으로 중장기전략을 실천하고 주주 및 고객가치 제고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juyong@fnnews.com 송주용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