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케이투게더’ 필드테스트팀 1기 모집

      2018.03.30 13:56   수정 : 2018.03.30 13:56기사원문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케이투코리아 신발연구소가 주관하는 ‘케이투게더’ 신발 필드테스트팀에 참여할 참가자를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케이투코리아 신발연구소는 K2, 아이더, 살레와, 와이드앵글, 다이나핏 등 케이투코리아 그룹 내 브랜드별 신발 신제품 개발 및 성능 테스트 등 신발 기술력 향상을 위한 연구개발(R&D)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케이투게더 필드테스트팀은 2인 1조로 팀을 이뤄 케이투코리아 그룹 브랜드별 개발 중인 시제품 및 신제품 체험과 랩과 필드 테스트를 실시하며, 정기 모임과 함께 신발 연구소 교육도 함께 진행한다.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기 활동기간은 4월부터 8월까지이다. 지원 방법은 개인 SNS 채널에 본 모집 내용을 공유하고, K2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필드테스트팀으로 선발되면 K2 신제품 및 시제품 체험은 물론 팀 유니폼 지급, 참여증서 부여, 우수 활동자 포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0일 발표한다.


케이투코리아 신발연구소 이정호 박사는 “등산화, 워킹화 등 아웃도어 신발 기술력으로 널리 알려진 K2의 다양한 신발들을 출시 전에 체험 및 테스트를 통해 신발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라며 “실제 사용자 테스트와 신발 리뷰 등을 통해 다양한 신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