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 ‘마블 덕후’ 인증..‘어벤져스3’ 부터 ‘데드풀2’까지

      2018.05.17 15:38   수정 : 2018.05.17 15:38기사원문



배우 재희가 '마블 덕후'임을 인증했다.재희는 최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이하 '어벤져스3'), '아이언맨', '데드풀' 등과 관련된 세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먼저 "심야영화, 어벤져스"라는 문구와 함께 올린 사진에는 늦은 시간임에도 '어벤져스3'를 보기 위해 영화관을 찾은 재희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언맨 캐릭터가 그려진 모자를 쓰고 기대에 찬 얼굴로 상영시간을 기다리는 재희의 모습이 인상적이다.'어벤져스3'를 관람한 뒤 아이언맨 피규어 사진을 게재한 재희는 "캬~ 예술이구나! 마블 덕후의 포즈 바꾸기 놀이"라는 문구와 함께 본인을 스스로 '마블 덕후'라고 직접 인정했다.


또한 재희는 지난 16일 개봉한 '데드풀2'를 기다리는 듯한 표정과 함께 '데드풀' 로고 사진을 올리며 '마블 덕후'다운 간절함을 드러냈다.팬들은 이러한 '마블 덕후'이자 키덜트인 재희의 모습에 귀엽다는 반응을 보였으며, 그의 일상을 공유할 수 있다는 사실에 반가워했다.
한편 재희는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