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유명 DJ가 강촌에 모인다” 엘리시안강촌 EDM 풀 파티
2018.07.17 10:44
수정 : 2018.07.17 10:44기사원문
전철 타고 가는 4계절 종합 휴양 리조트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에서 8월에 총 4번의 일렉트로닉댄스 뮤직(EDM) 풀 파티를 연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국내를 대표하는 유명 DJ들이 한 자리에서 여름 밤을 책임지는 ‘Elysian EDM Pool Party’를 기획했으며 리조트 수영장 안에 특설 무대를 만들어 EDM 풀 파티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일 4일, 10일, 11일 총 4번에 걸쳐 진행되는 풀 파티 행사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3일에는 ‘DJ 원투와 Rude B, Miss K’ 대기 중이며 4일에는 ‘DJ 춘자와 BassOne’이 합류한다. 10일에는 ‘DJ Jmini, DJ Mari, DJ Bass One’이 무대를 장식한다. 마지막 날 11일에는 ‘DJ Rude B, DJ BassOne, DJ Miss K’가 피날레를 장식한다. 풀 파티 행사는 성인만 입장 가능하다. 입장권은 2만원이며 음료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해마다 시즌 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4계절 방문하고 즐길 수 있는 종합 리조트 이다. 이번 풀 파티 행사 이외에도 여름 휴가철에 맞춰 다양한 공연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에는 ‘오케스트라 공연’을 준비중이다. 또 여름 휴가철인 21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일 스키장 광장 메인 무대에서 라이브 공연도 진행한다.
GS건설에서 직접 운영하는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골프장과 스키장, 콘도 등 4계절 종합 휴양 리조트로 유명하다. 강원 춘천에 위치하고 있지만 리조트 안에 전철역이 운영되고 있어 서울에서 한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또한 서울춘천고속도로를 이용 시에도 한 시간 안에 도착 할 수 있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겨울에는 ‘퇴근 후 전철 타고 가는 스키장’으로 많이 이용하고 계시고, 그 외 계절에는 빼어난 자연 경관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들로 즐길 수 있는 종합 리조트로 이용하고 계시다”며 이번 EDM 풀 파티 행사는 그 어느 곳에서도 보지 못한 화려한 DJ들의 솜씨로 조용한 강촌 일대를 환상적인 공간으로 바꿀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EDM 풀 파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엘리시안강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입장권은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소셜 사이트와 야놀자, G마켓, 11번가 등 종합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