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지현우·이시영 관계 역전? 테스토스테론 분노 표출

      2018.07.22 13:54   수정 : 2018.07.22 13:54기사원문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가 테스토스테론을 뿜어내며 ‘이시영 파헤치기’에 돌입한다.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연출 이창한) 측은 22일 주인아(이시영 분) 염탐에 나선 한승주(지현우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승주는 인아의 말을 엿듣기 위해 고개를 빼꼼 내밀고 귀를 쫑긋 세워 눈길을 끈다.


반면 인아는 승주가 자신을 염탐하고 있는지 전혀 모르는 눈치로 동료 최재승(신원호 분)과 이진경(배슬기 분)을 향해 열띤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인아는 염탐을 끝낸 승주가 옥상에서 자신을 향해 버럭 소리 지르자 그제서야 움츠리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에 ‘사생결단 로맨스’ 제작진은 “여태 인아가 승주를 쫓아다녔다면 이번엔 반대로 승주가 인아를 쫓아다닌다. 이에 인아는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리고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는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기대를 높였다.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삼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낸 ‘사생결단 로맨스’는 ‘검법남녀’ 후속으로 오는 2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hostory_star@fnnews.com fn스타 이호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