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화제의 ‘모스키노 쿠션’ 단독 판매
2018.11.14 11:01
수정 : 2018.11.14 11:01기사원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와 국내 토니모리가 협업해 화제가 된 쿠션 파운데이션을 TV홈쇼핑에서 선보인다.
GS샵은 오는 17일 간판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에서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을 첫 판매 방송한다고 14일 밝혔다.
글로벌 톱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는 매 시즌 기발하고 파격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GS샵에서는 멀티컬러 로고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을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제품 용기는 하이힐, 선글라스 등을 모티브로 해 마치 모스키노의 패션 아이템을 연상시킨다. 국내에서는 GS샵에서만 단독으로 공개하는 디자인이다. 기존 블랙과 골드의 클래식한 화려함을 담은 패키지도 함께 구성돼 있다.
쿠션 제품에는 정제수 대신 콜라겐 에센스가 70% 함유됐다.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해주면서 고급스럽고 탄력있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 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중 3중 기능성을 갖췄다.
이번 방송에서는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개와 '블랙에디션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개, 쿠션 리필 3개, 틴트 1종(3종 중 랜덤 1종 발송)이 함께 구성돼 있다. 가격은 8만 9900원이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모스키노 감성이 담긴 쿠션 파우치와 모스키노 멀티 로고가 새겨진 손거울을 추가 증정한다.
GS샵 브랜드사업부 뷰티케어팀 박로빈 상품기획자(MD)는 "글로벌 키치패션을 선도하고 있는 톱 브랜드 모스키노와 K뷰티 브랜드가 최초 콜라보레이션 한 의미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GS샵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디자인을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fnkhy@fnnews.com 김호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