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차수현, ‘립스틱’ 선물한 김진혁에 설렘 느껴…본격 로맨스 시작됐다
2018.12.07 13:14
수정 : 2018.12.07 13:14기사원문
연일 높은 시청률을 달성 중인 드라마 ‘남자친구’의 주인공 김진혁(박보검 분)이 차수현(송혜교 분)에게 립스틱 선물을 건네며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행복감을 선사했다.
tvN 수목드라마 4회(6일 방영)에서는 김진혁이 회사 동료인 박대리의 선물을 사던 중 차수현이 생각나 그녀를 위한 립스틱 선물을 준비하는 장면이 나왔다. 이어 차수현이 김진혁에게 생일선물로 립스틱을 받으며 설렘을 느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돼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립스틱을 선물한 김진혁은 “이 립스틱 바른 모델 사진을 봤는데요, 대표님이 더 잘 어울릴 거 같아서 하나 샀어요”라고 진심을 전해 설렘을 자극했다. 두 주인공은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립스틱 선물로 본격적인 감성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무채색 같던 삶을 살던 차수현은 현실에서 김진혁과 다시 만나 일상을 나누며 감정 변화를 느끼고 있어 시청자들의 몰입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이번 편도 역시 레전드. 시간이 훅훅 가는 듯!! 앞으로 이대로 쭈욱 갔으면 좋겠다”, “박보검X송혜교 꿀조합” 등 앞으로 펼쳐질 두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한편, “송혜교 얼굴이 제일 꿀잼이다. 기복 없이 진짜 존예로 나오는듯”, 특히 “송혜교 입술 색깔 너무 예쁘네”, “송혜교가 선물 받은 제품 무엇인가요?”, “송혜교 립스틱 무슨 제품인가요?” 등 배우들의 스타일 연출에도 높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이들의 사랑을 연결해준 립스틱 제품은 설화수의 ‘에센셜 립 세럼 스틱 4호 로즈 레드’다. 방송 직후 연일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남자친구 첫 회부터 송혜교의 하얀 피부와 도톰한 입술을 더욱 사랑스럽게 연출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화제가 된 설화수 에센셜 립 세럼 스틱 4호(로즈 레드)는 컬러 및 해당 제품을 문의하는 소비자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