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보이’, 비주얼 폭발 2차 포스터 2종 공개 “지옥의 ‘빨간 맛’ 보여줄게”

      2019.03.08 10:59   수정 : 2019.03.08 10:59기사원문
영화 '헬보이'가 비주얼이 폭발하는 2차 포스터로 작품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지난 7일 '헬보이' 측은 2차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이번에 공개된 2차 포스터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압도적인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궁금해? 허니! 지옥의 '빨간 맛'을 보여줄께"라는 유머러스하면서도 블러디 액션을 기대하게 하는 카피가 눈길을 끈다.또한 카피와는 상반되게 근엄한 얼굴의 헬보이가 길게 자라는 거대한 악마의 뿔을 가지고 있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또한 모든 것을 파괴할 만한 힘을 가진 그의 강력한 오른팔과 그 아래 화염에 휩싸인 검은 지옥에서 온 영웅 헬보이가 초자연적 빌런들에 맞서 활약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이러한 반전미 넘치는 포스터와는 달리 이어진 포스터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이마 위의 뿔을 자른 헬보이가 거대한 불길을 뒤로한 채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구겨진 얼굴로 리볼버를 들고 정면을 강렬하게 응시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히어로 사상 가장 악마스러운 면모를 보여줘 흥미를 자아낸다.
여기에 "악마보다 더한 놈이 온다"라는 카피까지 더해지며, 세상에 없던 최초의 악마 히어로의 탄생을 짐작하게 한다.이처럼 예측불가 히어로의 등장을 알린 영화 '헬보이'는 헬보이의 숨겨진 이야기는 물론, 그만의 화끈한 매력과 불꽃 액션, 그리고 잔망미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헬보이'는 오는 4월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