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연계한 '빙고팡’ 이벤트 실시
2019.04.25 09:32
수정 : 2019.04.25 09:32기사원문
올리브영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 마케팅’을 펼친다.
올리브영은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올리브영 빙고(BINGO)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온∙오프라인 채널의 경계를 허물고 소비자가 다양한 경로를 통해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옴니채널’이 유통업계 최대 화두다.
‘올리브영 빙고팡’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을 통해 오는 6월 30일까지 3X3 빙고판의 미션을 수행하고 7월 2일까지 혜택을 신청하면 된다. 모바일 앱 로그인, 앱 출석체크, 관심매장 등록,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모바일 앱에서 3만원 이상 구매 등 여러 가지 미션을 통해 빙고판을 채울 수 있다.
채워진 빙고판 모양에 따라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플러스(+) 모양의 빙고 완성 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3천원권 및 매장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8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9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해 빙고판을 채우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천원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과 여행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 앱 출석체크 이벤트인 ‘보너스 팡’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6월까지 매월 3회 이상 올리브영 앱에 출석체크를 하고 빙고판에 도장을 찍으면 보너스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커피,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