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어메이징파크 5월 어린이날 이벤트 진행, 가족나들이 장소로 인기

      2019.05.02 17:32   수정 : 2019.05.02 17:32기사원문

5월 5일 어린이날이 다가오는 가운데 5월 6일이 대체공휴일로 지정되고 가족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들이 많아지면서 나들이 장소로 포천 어메이징파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

포천 어메이징파크는 자연과 과학체험이 동시에 가능한 곳으로 쉽게 접할 수 없는 거대한 과학기구들과 테마공간들이 있다.

포천 어메이징파크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부터 5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행운의 선물 뽑기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어메이징파크 사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에코백을 증정한다. 1일 300장 한정으로 진행되며, 소진시 해당 행사는 종료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이외에도 폴라로이드 사진촬영과 풍선 증정이 이루어지며 페이스페인팅도 진행 예정이다.

행운의 선물 뽑기 이벤트는 아크릴박스에서 간식과 쪽지가 들어있는 캡슐을 뽑는 이벤트로 입장 시 증정되는 응모권으로 1인 1매에 한하여 참여 가능한 이벤트이다. 준비된 선물로는 선풍기, 모텍스베개, 에코백, 또각이가 있으며 4일에는 킥보드, 5일에는 게임기가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날 이벤트 이외에 포천 어메이징파크에는 사이언스존, 네이처존 그리고 릴렉세이션존 총 세가지 테마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보는 것뿐만 아니라 체험도 할 수 있기 때문에 과학에 흥미가 없던 아이들도 흥미를 가질 수 있어 가족나들이에 적합한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금동리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되는 거리이다. 자가용 이용시에 무료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수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월요일, 화요일 휴관이며 공휴일은 정상 운영하니 이용 시에 참고하면 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