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피자 '2-19 코리아 먹켓 페스타' 참가

      2019.06.13 09:52   수정 : 2019.06.13 09:52기사원문
굽네피자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과 양재 시민의 숲 일대에서 진행하는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 먹켓 페스타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사)한국외식산업협회가 주관한다. 국민 식생활 패턴의 변화에 부응하는 경쟁력 있는 지역 맛집 홍보를 통한 외식산업의 육성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굽네피자는 굽네만의 특제 소스와 더불어 12시간 저온 숙성한 흑미도우 위에 특별한 토핑을 얹어낸 경쟁력 있는 굽네피자를 다양한 관람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가한다.

행사장 내 마련된 굽네피자 부스에서는 단짠 매력을 지닌 불고기 피자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불맛이 화끈한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가격인 1만 5천원에서 2천원 할인된 1만 3천원에 판매한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외식산업 육성과 외식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외식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인 이번 행사에 굽네피자가 하나의 브랜드로서 참가하게 돼 영광"이라며 "현장에 참가한 관람객들이 굽네피자를 맛있게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행사에 참여해 소통창구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