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루엣소프트·엘란쎄, 전 세계적으로 주목하는 미용 시술...WEM 국내 개최

      2019.06.28 14:55   수정 : 2019.06.28 14:55기사원문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 등 미용 시술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며, 2019 싱클레어 WEM이 이례적으로 서울에서 개최되기도 하는 등 화제를 입증하고 있다.

실루엣소프트는 자가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성분을 이용하여 처지고 탄력 잃은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리프팅 시술이다.

자신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PLLA 성분을 이용한 신개념 시술인 것.

이는 식약처(KFDA), 유럽CE의 허가를 받은 안전한 실로서, 천연물질로 만들어졌다. 특히 PLLA 성분이 주변 세포조직의 활성화를 촉진시키고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뺨이나 턱 같은 얼굴형부분을 강화, 더 젊은 모습을 위한 볼륨을 회복시켜준다.


엘란쎄 역시 피부 자체적으로 콜라겐을 재생시켜 리프팅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볼륨을 선사해준다. 주성분인 PCL은 몸속에 들어가도 완전히 분해가 되기 부작용 없이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실루엣소프트, 엘란쎄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하고 있는 시술이다. 국내에서도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지난 8,9일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를 사용하는 전 세계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들의 학회인 2019 싱클레어 월드 엑스퍼트 미팅(SINCLAIR WORLD EXPERTS MEETING, 이하 WEM)이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WEM은 전 세계 1500여 명의 글로벌 의사들이 참석하는 큰 규모 학회로서, 매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됐다. 하지만 올해는 한국 미용성형 시장의 트렌드를 글로벌화하기 위해 이례적으로 서울에서 진행됐다.


이번 WEM은 피부 미용에 대한 임상 경험과 각 나라의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꾸며졌으며, 국내 주요 미용성형 학회 임원진이 강사로 참여, 최신화된 한국의 시술 트렌드와 임상 경험을 공유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