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엑스, 'BTS위버스' 오픈 기념 'ARMY with LETTER' 캠페인

      2019.07.17 11:09   수정 : 2019.07.17 11:09기사원문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기업 비엔엑스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 커뮤니티 ‘BTS위버스’ 오픈을 기념해 4일까지 ‘ARMY with LETTER'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위버스 앱을 실행하고 ‘BTS위버스'에 가입한 뒤 #to_BTS해시태그와 함께 방탄소년단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위버스를 통해 전세계 아미(ARMY, 방탄소년단 공식팬덤 명칭)들의 편지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작성된 편지는 서울 마리나 야외광장에 마련된 캠페인 부스에서 실시간으로 출력되며, 전세계에서 작성된 편지들이 길게 이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또한 해당 모습은 캠페인 웹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부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엔엑스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열정 넘치는 글로벌 팬들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긴 팬레터를 만드는 의미 있는 시도가 될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세계 팬들과 방탄소년단 멤버들 모두가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BTS위버스’는 지난 1일 오픈한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 커뮤니티로 개설 하루 만에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대만 애플 앱스토어 '소셜 네트워킹' 무료 앱 인기 차트 1위, 미국 차트 4위에 진입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현재 150만 이상의 가입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댓글을 달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고 있어 오픈 이후 매일 수만명의 팬이 가입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