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기흥 롯데 아울렛에 ‘마텔 BIG 3’ 팝업스토어
2019.08.14 07:38
수정 : 2019.08.14 07:38기사원문
손오공은 이번 '마텔BIG 3' 팝업스토어의 메인 테마인 바비 60주년과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핫휠, 방탄소년단 공식 인형 BTS 패션돌의 정식 판매를 기념해 대규모의 전시 및 체험 이벤트를 연다.
우선 올해 추석 메인 완구로 신제품 바비와 케이크 만들기 세트와 핫휠 점핑 스코어 챌린지 세트를 선보이고 인기 제품150종을 정가 대비 1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바비와 케이크 만들기 세트'는 바비가 데님 원피스에 귀여운 케이크 패턴이 프린트된 앞치마를 두르고 파티쉐로 변신해 체험하는 제품이다. 제품에 포함된 세 가지 색상의 점토로 만든 케이크 시트에 원하는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다.
핫휠 점핑 스코어 챌린지 세트는 대결 구도 방식의 핫휠 트랙 세트다. 핫휠카를 장작하고 버튼을 누르면 빠른 속도로 점수가 적혀있는 타일을 향해 골인 시킬 수 있으며 상대방보다 더 빨리 타일을 자신의 색상으로 뒤집어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한다.
손오공 관계자는 "소녀들에게 꿈과 영감을 주는 인형 바비와 핫휠, BTS패션돌을 콘셉트로 한 마텔BIG 3 대규모 팝업 스토어가 올 하반기에 전국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라며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마텔의 브랜드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움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