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김해경전철, 부산불꽃축제 이벤트 진행
2019.09.17 12:06
수정 : 2019.09.17 12:06기사원문
BGL은 2019 부산불꽃축제 관람을 희망하는 경전철 이용객을 위해 모바일 앱(app)의 위치기반서비스를 활용한 고객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앱(app) QR코드 촬영기로 경전철 전 역사 대합실에 부착된 QR코드를 촬영하면 자동 응모된다.
부산김해경전철 모바일 앱(app)은 개통 8주년을 맞아 활용성이 높은 메뉴 편성으로 재구성 되었으며, 푸시(push) 메세지 및 위치기반서비스 도입으로 실시간 정보 제공 및 고객 활용성을 대폭 확대됐다.
응모는 이날부터 내달 16일까지 30일간 진행하며, 10월 22일 오후 2시 BGL홈페이지 및 앱(app)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 10명에게 부산불꽃축제 지정석인 R석 티켓 2장씩을 전달한다. 부산불꽃축제 지정석은 쉽게 구하기 어려운 입장권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산김해경전철 이용객들에게 즐거운 지역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김환국 BGL 대표이사는 “부산김해경전철은 안전하고 편리한 시민의 발로서 지역사회와 하나가 되고 또 함께 발전하길 바란다”며 “축제 당일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해 연장 운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BGL은 부산김해경전철 모바일 앱(app)을 통해 경전철 운행 정보의 신속한 제공과 더불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ost@fnnews.com 오성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