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페이코인, 제너시스BBQ와 결제서비스 제휴.. 치킨 주문 가능

      2019.11.11 10:40   수정 : 2019.11.11 10:40기사원문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의 페이코인은 국내 최대 규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와 결제서비스 제휴를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BBQ와의 제휴를 통해 페이코인(PCI) 결제서비스 오픈을 완료했으며 BBQ 공식 홈페이지와 전용 앱(APP)에서 페이코인으로 주문과 결제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념해 페이코인은 11일부터 외식업 주요 3대 가맹점인 도미노피자, BBQ, KFC 등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 가맹점에서 1만5000원 이상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4000원 상당의 25PCI를 지급해 주는 이벤트로 자세한 사항은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또는 각 브랜드 가맹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재 페이코인(PCI)은 세븐일레븐을 비롯해 도미노피자, 달콤커피, KFC 등 온오프라인 가맹점 1만5000여곳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페이코인 관계자는 “BBQ와의 결제 제휴를 통해 페이코인 결제 가맹점 브랜드가 확대되면서 이를 기념하는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올 연말에도 페이코인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프랜차이즈와의 제휴를 통해 페이코인 사용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