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주말 ‘동탄 라크몽’ 지역 주민 감사 행사 펼쳐
2019.11.15 10:54
수정 : 2019.11.15 10:53기사원문
- 성원 감사 행사로 16일(토)과 24일(일) 양 일, 가족사랑 이벤트 진행
- 16일(토), 최형배 마술사가 진행하는 ‘넌버블 매직쇼’ 진행
- 24일(일), 공부의 신 강성태 강사 … 자녀 진로 및 학습 코칭
- 추첨 통해 키즈용 디스커버리 패딩 및 백팩 증정 등
동탄호수공원 라크몽이 이번 프로젝트에 관심을 보여준 수요자들과 주민 등에게 감사 행사를 연다. 모델하우스에서 다채로운 가족사랑 이벤트를 펼치는 것이다. 오는 16일 토요일과 24일 일요일에 각각 진행된다.
라크몽 관계자는 “이벤트 후에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 예정이며 추후에도 다양하고 풍성한 문화강좌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먼저 16일(토)에는 최형배 마술사를 초청해 어린이는 물론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넌버블 매직쇼를 진행한다. 마술쇼는 1,2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1부는 오후 3시, 2부는 오후 4시에 시작된다. 마술쇼 관람객에게는 경품 추첨이벤트를 통해 키즈용 디스커버리 패딩 및 백팩, 주렁주렁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경품추첨은 2부 마술쇼 이후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오는 24일(일)에는 공부의 신 강성태 강사를 초청해 학부모 대상으로 자녀 진로와 학습 코칭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은 오후 2시부터 1시간 강연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문화콘텐츠 공간을 마련해 지역문화를 이끌고자 하는 라크몽의 개발 컨셉을 반영한 것으로 모델하우스에서 어린 자녀들 포함 온가족이 색다른 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다.
두 이벤트 모두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모델하우스(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82)에서 열린다.
▶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체험형 패밀리 엔터테인먼트몰
동탄 라크몽 상업시설의 컨셉은 체험형 패밀리 엔터테인먼트몰이다. 아이를 포함해 전 연령대가 와서 즐길 수 있는 상업시설 및 문화체험시설로 설계된 것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이 일산, 하남, 경주, 서울 영등포에 이어 5번째 지점으로 들어올 예정이며, 그동안 기대를 모았던 초대형 패밀리 테넌트 존은 디스커버리 인도어파크 유치 MOU를 체결하며 확실한 체험형 콘텐츠 몰로 거듭났다. 또한, 화성시 시민들을 위한 공간으로 공방 및 문화센터, 148석 규모의 공연장 등이 계획되어 있다.
▶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설계 특화 … 워킹 엔터런스 등
동탄 라크몽은 설계에서도 특별함을 추구했다. 상업시설과 동탄호수공원 산책로 사이에 왕래가 가능하도록 워킹 엔터런스를 지하 1층에 만들 예정이다. 지하 1층에는 시행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복합몰도 예정하고 있어 준공 시부터 상가 활성화도 타 상업시설보다 빠를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지하에 들어서는 선큰 광장 및 지상1층의 중앙광장은 다양한 이벤트 진행뿐만 아니라 동탄호수공원과 연계한 다양한 축제 등을 열기 위한 용도로 활용될 계획이다. 동선 설계 또한 특별하다. 라크몽 특유의 아레나형 몰 설계는 에스컬레이터 및 브릿지와 연계하여 방문하는 수요가 라크몽의 전 층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도록 특화 되어있다. 또한 대형테라스를 품은 특화점포 또한 계획되어 있어 호수 측의 개방감과 조망을 기대할 수 있다.
동탄호수공원 라크몽(동탄 라크몽) 상업시설은 지하 3층부터 지상 5층까지며 연면적은 6만893㎡ 규모다. 시공은 제일건설㈜이 하며 입점은 2021년 12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