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새해 맞아 다양한 기획전 실시.. 최대 92% 할인
2020.01.13 08:51
수정 : 2020.01.13 08:51기사원문
디유닛이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가 신년을 맞아 매력적인 패션&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실시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서울스토어는 지난 7일부터 ‘여성 핸드백&지갑 프로모션’을 오픈해 올 S/S 시즌을 이끌어나갈 트렌디한 제품들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돈키, 잇츠백, 앨리스마샤, 앤오즈 등 여성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들이 다수 참여했다.
특히 20대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여성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토트백, 클러치, 크로스백, 숄더백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선보여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어떤 제품이 좋을지 선택을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스토어 MD가 직접 추천하는 ‘2020년 상반기 주목할만한 아이템’ 콘텐츠도 제공해 손쉬운 쇼핑을 돕고 있다.
또한 서울스토어는 오는 31일까지 한 달 동안 ‘파이널 시즌오프’ 기획전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해 구매를 망설이다 놓쳐버렸던 제품들을 초특급 할인 가격으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으로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널 시즌오프’ 기획전도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스트릿 패션 브랜드가 함께 한다. 스컬프터, 엘레쎄, 후아유, 와이즈 등의 브랜드가 기획전에 함께 참여해 최대 92% 세일을 실시한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작년 한 해 동안 서울스토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성 핸드백 기획전’과 ‘파이널 시즌오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서울스토어는 고객 여러분들이 최적의 쇼핑 만족도를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는 한편 서울스토어만 제공할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를 계속 제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