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인스픽S 스페셜 패키지'출시

      2020.02.20 15:13   수정 : 2020.02.20 15:1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셀프 카메라 기능을 강화한 즉석카메라프린터 인스픽S 스페셜 패키지를 출신하다고 20일 밝혔다.

인스픽S 스페셜 패키지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스픽S 제품에 포토용지 20매, 파우치, 포토북, 스티커 3종 등 다양한 기프트 상품으로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에 즐거운 촬영 경험을 선사한다.

인스픽S는 셀프 카메라 기능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겸비했다.

사진의 정확한 구도를 위한 하이 퀄리티 뷰파인더, 사진을 찍기 전 사진의 구도와 초점 거리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셀카 미러’, 조명을 켠 듯한 효과를 주는 ‘필 라이트’ 기능을 더했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을 자유롭게 꾸며 출력할 수 있다.
캐논 포토 프린터 공식 앱인 ‘캐논 미니 프린트(Canon Mini Print)’와 연동해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에 스티커, 프레임, 필터 등 다양한 사진 효과를 넣을 수 있다. 거기에 앱을 통해 원격 촬영을 할 수 있어 셀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앵글로도 촬영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2월 25일(화)부터 캐논 공식 온라인 판매점 캐논비즈몰은 물론 네이버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219,000원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는 “새롭게 구성한 인스픽S 패키지를 통해 설레는 새학기 선물은 물론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데 좋을 것 같다”며 “신학기를 맞이하는 다음 달 더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35주년을 맞이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국내 대규모 생산공장 및 연구소를 건립, 운영하고 있으며 개발, 생산, 수출, 판매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능력을 갖춘 대한민국 수출 기업이다.
기존 사무기 제품을 기반으로 상업 인쇄기, 의료기기, 네트워크 카메라, 산업 설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 운영해 국가와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