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개그맨 이용진과의 '플렉스팬' 화보 공개
2020.03.02 08:30
수정 : 2020.03.02 08:30기사원문
해피콜은 인기 개그맨 이용진과 함께 한 신제품 ‘플렉스 프라이팬 IH’ 화보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화보의 주인공은 최근 ‘플레이어2’,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등에 출연 중인 개그맨 이용진과 ‘혼라이프’를 즐기는 2030 세대를 위해 해피콜이 내놓은 플렉스팬이다.
해피콜 관계자는 “신제품의 플렉스 콘셉트를 극대화하기 위해 평소 허세 개그 캐릭터와 힙합 패션 스타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개그맨 이용진과의 화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해피콜은 지난달 13일 김해에 위치한 해피콜 공장에서 개그맨 이용진의 ‘플렉스팬’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개그맨 이용진은 프라이팬 생산 라인, 물류동 등 해피콜 공장 곳곳에서 플렉스한 패션과 포즈를 선보였다. 가죽 트렌치 코트와 시스루 상의 착장에는 메탈릭 실버 색상의 ‘플렉스팬’을, 스팽글 재킷에는 매트 블랙 ‘플렉스팬’을, 하늘색 수트에는 허니 옐로우색 ‘플렉스팬’을 들었다.
해피콜은 ‘힙스터’로 분한 개그맨 이용진, 프라이팬, 투박한 공장 배경이 어우러져 반전 재미를 주는 ‘플렉스팬’ 화보를 해피콜 공식 SN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이달 중순에는 개그맨 이용진과 함께 한 코믹한 미디어 커머스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박소연 해피콜 대표는 “이번 플렉스팬 화보에는 젊은 소비자들과의 공감을 꾀하는 해피콜의 의지가 담겼다”며 “곧 공개할 개그맨 이용진의 ‘플렉스펜’ 영상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