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센터 차움 제7대 원장에 김종석 교수 취임

      2020.03.03 09:40   수정 : 2020.03.03 09:4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성광의료재단은 라이프센터 차움의 제 7대 원장으로 김종석 가정의학과 교수를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

김 차움 신임 원장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강남세브란스병원 가정의학과를 거쳐 2014년 차 의과학대학교 가정의학과 교수로 부임했다. 이후 라이프센터 차움에서 헬스라이프센터장, 외래진료부장 등 다양한 보직을 두루 거쳤다.



특히 김 신임 원장은 차움 개원 초창기부터 '파워에이징'이라는 개념을 전파, 확장해온 장본인으로 꼽힌다. '파워에이징'은 이미 발생한 질병의 치료뿐 아니라 건강과 질병 사이의 '회색지대'를 적극 관리해 미래에 발생가능한 질병을 예방한다는 개념이다.
김 신임 원장은 파워에이징 개념을 접목한 고객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시행해오면서 차움을 미래형 병원으로 자리매김하는데 큰 역할을 해왔다.

김 신임 원장은 "라이프센터 차움은 2010년 개원한 이래 국내외 고객만족을 위해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왔다"며 "지난 10년 간 쌓아온 고객신뢰 및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K의료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차움을 이제는 국내를 넘어 해외환자까지 찾아오는 세계 최고의 항노화센터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라이프센터 차움은 2010년 설립 이래 서양의학, 동양의학, 통합의학적 접근과 운동처방, 식품치료, 의학과 휴식을 결합한 웰니스케어 등 차병원의 축적된 의료경험과 노하우를 총망라한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