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신규 리워드 시스템 ‘야놀자 코인’ 출시

      2020.05.20 20:07   수정 : 2020.05.20 20:0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야놀자가 신규 리워드 시스템 ‘야놀자 코인’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부터 야놀자 애플리케이션에서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 일부를 야놀자 코인으로 적립할 수 있다.

이는 기존 야놀자 포인트와 다르게 블록체인 기반 여행 여가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 코인으로 교환해 밀크파트너스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 코인은 올해 하반기 중 야놀자 포인트로도 교환해 야놀자 숙박, 레저, 교통 상품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 코인 신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야놀자 앱에서 결제한 레저와 티켓 상품 금액 5%를 야놀자 코인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코인은 상품 이용 다음날 자동으로 적립되며, 밀크 앱 계정이 연동된 야놀자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유닛장은 “야놀자 코인을 활용해 국내 대표 여가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야놀자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누구나 야놀자를 통해 합리적인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선도적인 리워드 시스템을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