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하이엔드 세탁 서비스 ‘어반런드렛’과 함께 상업용 시장 진출 확대
2020.06.02 09:33
수정 : 2020.06.02 09:33기사원문
밀레코리아는 밀레의 상업용 세탁 장비를 갖춘 국내 하이엔드 세탁 서비스 ‘어반런드렛’ 서초점이 새롭게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밀레코리아가 국내 파트너사인 제이피이노베이션에 장비를 독점 공급해 론칭된 매장이다.
‘어반런드렛’은 셀프 세탁 기반이지만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언택트 시스템을 도입해 셀프 세탁뿐만 아니라 원스톱 세탁 대행 및 딜리버리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뉴노멀 시대의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밀레는 121년 전통의 높은 품질과 강한 내구성을 갖춘 밀레 상업용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를 제이피이노베이션의 어반런드렛에 독점 공급한다. 제이피이노베이션은 밀레만의 고유한 세탁 및 건조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소비자 수요에 맞는 새로운 세탁 코스를 자체 개발했다.
의류와 이불 소재와 형태별 세탁 코스를 제공하고, 민감한 섬유도 안심하고 세탁할 수 있도록 천연 유래 성분의 세탁 세제를 사용, 열에 의한 섬유 수축을 방지하기 위한 국내 최초 무열 건조 도입 등 최신 시스템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세스코의 첨단 바이러스 케어와 초미세 아로마 공기 정화 시스템 등을 통해 매장 내 방역을 철저히 하며 자외선 살균기, 손소독제, 친환경 위생장갑 등의 비치로 고객에게 더욱 청결하고 안전한 세탁 환경을 제공한다.
어반런드렛은 매장 내 모든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를 밀레 제품으로 구성했다.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기존 업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럭셔리한 디자인의 세탁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고장율이 비교적 높은 코인형 대신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키오스크를 설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세탁 대행을 맡긴 고객의 경우 세탁이 완료되면 모바일로 알림을 받아볼 수 있으며, 24시간 내 매장을 방문해 빨래와 건조는 물론, 폴딩까지 완료된 세탁물을 찾아가기만 하면 된다. 또한 세탁 캐비닛은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해 세탁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최상의 세탁 및 건조 서비스를 원하는 바쁜 현대인들 수요에 밀레만의 하이엔드 가치를 더해 세탁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이 보다 일상적이고 가까운 곳에서 밀레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의 깨끗함을 넘어 완벽한 최고의 세탁 성능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접점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