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비치, 경기도 청평에 12일 신규 오픈.."물놀이 하러 오세요"
2020.06.11 10:07
수정 : 2020.06.11 10:0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을 운영하는 ‘멍비치’가 경기도 가평군 청평에 반려견 여름 물놀이터인 ‘멍비치-청평’을 12일 개장한다.
강원도 양양군 지역에 2016년 문을 연 국내최초의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멍비치’가 물맑고 서울,경기 접근성이 좋은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부근에 반려견과 반려인들의 물놀이를 책임질 시설을 준비했다.
가로 세로 20m대형풀을 2개 마련하여 대형견과 중소형견들에게 각각 물놀이 장소를 제공하고 푸드트럭이 제공하는 맛나는 먹거리와 캬라반 8동, 파워돔 12동, 반려견객실 호텔 8객실 등을 준비했다.
당일 즐기기 및 1박이상의 휴가코스도 준비할 수 있어 코로나로 위축된 반려인 가족들의 휴가를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나 반려견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영장 앞으로 폭 100m의 강이 흐르고 초록색으로 포장된 삼림환경이 힐링 공간이 될 전망이다.
입장객들은 푸두코너에서 음식을 구매할수 있고 각자 준비해온 음식을 수영장주변 파라솔에서 조리해서 먹을수 도 있기에 반려견 가족들의 완전한 1일 여행을 할 수 있다.
또한 포토존행사를 통해 반려견 가족들의 가장 멋진 사진을 추첨해 멍비치 로고가 그려진 티셔츠 및 반려용품을 제공하고 특히 멍비치 로고 티셔츠는 멍비치관련 시설에 평생 무료 입장의 혜택을 준다.
천의철 멍비치대표는 “멍비치에서 수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견과 반려인들이 자유롭게 즐길수 있는 여가시설을 제공하여 새로운 반려문화로 진화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