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학습지 '스마트구몬' 무료 안심체험 이벤트

      2020.07.03 09:20   수정 : 2020.07.03 09:2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교원구몬의 AI 학습지 '스마트구몬'이 7~8월 두 달 간 안심 체험 이벤트( 사진)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의 학습 공백을 우려하는 학부모들에게 스마트구몬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스마트구몬은 답뿐만 아니라 풀이과정까지 학습 전 과정을 분석하여 최적의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AI 기반 학습지다.

특히 스마트구몬의 1:1 화상관리 서비스인 '스마트클래스'는 집에서 안전하게 화상으로 수업하고 아이의 능력, 수준별 맞춤학습을 진행할 수 있어 안심하며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스마트클래스는 아이가 문제를 풀이하는 과정을 태블릿PC를 통해 확인하고 채점 후 오답에 대한 꼼꼼한 관리가 이뤄진다.
또한 아이가 학습 도중 질문이 생겼을 경우 '질문 요청' 버튼을 통해 구몬선생님과 서로 소통할 수도 있어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이벤트는 구몬교사의 1:1 방문 관리뿐 아니라 스마트클래스, 자동채점, 오답 정정 학습시스템, 디지털 콘텐츠 프리패스 등 정회원의 교육서비스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스마트구몬 무료체험을 신청하거나,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0만원, 구몬도서 52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교원구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