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바이오메드, ‘의료진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2020.07.20 09:05   수정 : 2020.07.20 10: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한스바이오메드 임직원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하여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였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 종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고마움과 존경을 뜻하는 수어(手語) 동작을 사진으로 촬영하여 해시태그(#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덕분에캠페인 등)와 함께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한스바이오메드는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주식회사 쎄미시스코 이순종 대표를 추천했다.

한스바이오메드 황호찬 회장은 "코로나 19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코로나 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스바이오메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 직원 발열체크, 마스크 및 손소독제 배포, 유연근무제 시행, 사옥 방역작업 등 생활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다.

boys12@fnnews.com 선재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