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기네스 등재 실키롤케익 등 추석 선물세트 출시
2020.09.16 11:13
수정 : 2020.09.16 11:1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파리바게뜨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이천 쌀과 각종 곡물을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선물세트 출시했다. △이천 우리쌀 마들렌 △이천 우리쌀 미(米)감세트 △우리쌀 옛날과자세트 △우리찹쌀 미(米)식세트 등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풍성한 가을의 계절감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들도 선보였다. △흑임자 파운드 △샤인머스캣 롤케익 △청송 사과 롤케익 △설(雪)목장 우유롤 등이다.
아울러 △시간의 정성 진 카스테라와 시간의 정성 진 컬렉션 선물세트 △밤 만주, 미니 호두 파운드, 고구마 양갱으로 구성된 가을 담은 정성세트 △밤·호박만주, 팥·밤양갱, 모나카로 구성된 감사의 마음 전통 선물세트 △정통 파운드와 밤 & 유자 통팥 도라야끼로 구성된 풍성한 마음 선물세트 △카라멜과 헤이즐넛 초코맛 과자 세트인 쫀득한 브라우니 쿠키 등의 다양한 취향에 맞게 제품을 혼합 구성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기네스월드레코드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 받은 '실키롤케익'을 특별한 추석 기획 디자인 패키지로 선보인다. 보름달을 닮은 원통형 패키지에 상큼한 비타민 C가 함유되어 건강을 기원하기 좋은 '비타 레몬 마들렌'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의 올해 추석 선물세트 패키지 디자인은 이탈리아 삽화 작가인 '클라우디아 보딘(Claudia Bordin)'과의 협업을 통해 지친 마음을 위로할 수 있도록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추석을 상징하는 달, 토끼, 꽃 등의 모티브를 사랑스러운 색감으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비대면으로 명절을 보내려는 트렌드에 따라 배달·픽업 서비스를 강화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배달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3000원 쿠폰 혜택과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한 페이판(PayFAN),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선착순 2000원 혜택도 제공한다. 23일부터 10월 4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이용해 1만원 이상 추석선물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픽업 주문 시 10% 혜택을 제공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