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 양준일·리아킴과 함께하는 멜론 '비하인드 더 씬: 더 리더 편' 공개
2020.10.14 09:00
수정 : 2020.10.14 09:00기사원문
'비하인드 더 씬'은 매달 공연, 전시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 사업 대표 브랜드와 협업해 온라인에서 새로운 라이브 콘텐츠를 선보이는 멜론의 새로운 프로젝트다.
스토리텔과 협업한 10월의 '비하인드 더 씬: 더 리더 편'에서는 스토리텔에서 오디오북을 선보인 가수 양준일과 안무가 리아킴이 출연해 가을밤의 북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MC로는 가수 에릭남이 출연해 리아킴과 양준일의 저서에 대한 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감동의 깊이를 더할 음악을 라이브로 선사한다. 특히 양준일이 평소 좋아하는 에어로스미스의 '아이 돈 원 투 미스 어 띵'과 리아킴이 안무에 참여한 원더걸스의 '아이 필 유'를 재해석해 가을밤 북 콘서트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비하인드 더 씬: 더 리더 편'에서 소개된 '메이비-너와 나의 암호말', '리얼리티, 노 리얼리티'의 일부 내용과 뮤직 플레이리스트는 멜론 스테이션의 신규 오디오북 프로그램 '더 리더 위드 스토리텔'에서, 완독형 오디오북은 스토리텔에서 각각 단독 공개한다.
'비하인드 더 씬' 중계는 멜론과 카카오TV 웹과 앱에서 누구나 감상할 수 있으며, 멜론 TV에서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또한 콘텐츠 감상 후 '카카오같이가치' 모금함에서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면 문화예술 지원 프로젝트를 위한 기부금을 적립해 기부한다. '비하인드 더 씬: 더 리더 편'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브런치의 '카카오 나우' 매거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