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맥주, '한달살기 시즌2' 오픈.."숙소 등 전액지원"

      2020.11.23 10:23   수정 : 2020.11.23 11:0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제주맥주는 '제주맥주 한달살기' 캠페인 시즌2 겨울나기편의 신청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제주맥주 한달살기'는 '내 생애 커다란 쉼표'라는 콘셉트 하에 진행하는 제주맥주만의 마케팅 캠페인이다. 고객들이 제주맥주가 제안하는 여유와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주맥주가 엄선한 숙소 및 항공권, 렌터카 등 한달살기에 필요한 사항들을 제공한다.



지난 7월 진행했던 '제주맥주 한달살기 시즌1'은 신청기간인 약 15일간 약 200만 페이지뷰 수, 60만 유입자 수를 달성하고, 약 10만 명이 신청해 2만500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시즌2는 총 3팀을 선정해 숙소와 렌터카, 왕복 항공권, 스냅사진 이용권, 여행 키트, 여행 할인 쿠폰, 방역용품 등을 전액 제공한다.
혼자는 물론 연인, 친구, 가족 단위 팀으로도 신청 가능하며 자신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총 3개의 집 중 하나를 골라 지원할 수 있다.

이날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제주맥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지원서 작성 후 최종 인터뷰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0일에 개별 발표하고 최종 선정 인원은 내년 1월 11일부터 2월 10일까지 제주도에서 생활하게 된다.

특히 이번에는 다양하고 개성있는 숙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나홀로 휴식에 적합한 숙소 '코다', 예술과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요이땅 삐삐', 가족들과 함께 지낼 수 있는 '야스미 스테이' 중 한 곳을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감귤따기 체험, 동백꽃밭 체험, 양조장 체험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들을 제공한다.


제주맥주 문혁기 대표는 "그 동안의 국내 맥주 마케팅이 맥주를 사게 하는데 집중했다면 제주맥주 한달살기 캠페인은 브랜드 경험을 색다르게 제공하는 방식에 집중한 마케팅"이라며 "기존 맥주 회사들과 다른 혁신적인 도전으로 고객들에게 맥주와 함께하는 더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