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방부제 여드름패치 ‘이지덤뷰티’… ‘2020 올리브영 어워즈’ 패치/국소케어 부문 수상
2020.12.14 15:40
수정 : 2020.12.14 15:40기사원문
대웅제약의 여드름패치 ‘이지덤뷰티’가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주최한 ‘2020 올리브영 어워즈’ 패치/국소케어 부문에서 3위를 수상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약국 스팟패치 매출기준 2016년부터 5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이지덤뷰티는 올리브영뿐 아니라 약국에서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여드름패치다.
이지덤뷰티는 지난해 파우더룸 2019년 상하반기 트러블케어 제품 1위 차지에 이어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으로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웅제약의 이지덤뷰티는 업계 최초 무방부제 제품으로 안정성을 입증한 바 있다. 영국알러지협회의 인증을 받은 저자극 제품으로 흉터관리와 트러블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이지덤뷰티는 여드름을 짜고난 후와 점을 뺀 후 상처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테두리가 얇아 피부에 잘 밀착되어 메이크업과 선크림 도포시에도 끼임없이 티나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계최초 피부 질감과 유사한 무광패치로 빛 반사 없이 자연스러운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함께 출시된 자매품 ‘이지덤뷰티 릴리프’는 짜기 전, 혹은 피부 진정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티트리잎오일과 살리실산 등 피부진정과 각질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뷰티커뮤니티 소비자 100인 대상 평가에서 밀착력, 피부진정, 지인추천 각 부문에서 평균 94%의 만족도로 호평받은 바 있다.
이지덤뷰티 브랜드 매니저는 “지난해에도 파우더룸 2019년 상하반기 트러블케어 제품에서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었는데, 이번에도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좋은 성과를 얻어 기쁘다”라며, “요즘 마스크로 피부가 예민해지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지덤뷰티와 릴리프로 짜기전, 후 언제나 효과적인 트러블 케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