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밸런타인 제품 라이브 방송 판매
2021.02.04 09:10
수정 : 2021.02.04 09:1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밸런타인데이 제품 출시 기념 오는 5일 저녁 7시부터 60분간 CJ ONE 앱과 라이브라떼 채널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 '호이와 함께하는 꿀 떨어지는 뚜레쥬르 발렌타인데이'를 진행한다. 재치 있는 입담과 열정적인 긍정 에너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뚜레쥬르 상품 기획자가 출연해 뚜레쥬르 밸런타인 시즌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올해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디어 마이 스윗 하트(Dear My Sweetheart)'를 콘셉트로 연인뿐 아니라 언택트 시대 소통의 부재로 더 그리운 주변 지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도가 높은 자연주의 브랜드 '버츠비'와 협업한 스페셜 초콜릿 세트, 달콤하고 진한 맛 초콜릿으로 밸런타인 분위기를 극대화 한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이날 방송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시즌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금액권 20% 할인 혜택을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방송 시간 중에 구매한 후 인증한 성인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호텔 숙박권(2인 1박)을 증정한다. 구매 인증 사진을 뚜레쥬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DM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 참여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뚜레쥬르 5천 원 모바일 제품교환권도 증정한다.
CJ ONE 모바일 앱에서 1분 이상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 고객 전원에게 CJ ONE 100포인트를 지급하며, CJ ONE 앱 푸시 알림 예약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100 포인트를 지급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