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필굿, '매운대학 입학시험' 이벤트

      2021.02.08 11:10   수정 : 2021.02.08 11:1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오비맥주 필굿이 대학내일과 손잡고 8일부터 '매운대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굿은 젊은 소비자들이 매운 음식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것에서 착안, 오랜 집콕 생활에 지친 MZ세대를 위한 이색 이벤트 '매운대학'을 기획했다. 대학내일과 협업한 이번 이벤트는 매운맛 레벨 테스트인 '매운대학 입학시험'과 유튜브 라이브쇼 '매운대학 개강총회'로 구성됐다.



매운맛과 연관된 12가지 문항으로 구성한 테스트 '매운대학 입학시험' 참여자 중 40명을 선정, 인기 개그 유튜버 '피식대학'이 진행하는 '매운대학 개강총회' 라이브 방송에 직접 참여하고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운대학 입학시험은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매운대학 개강총회'는 27일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필굿 공식 SNS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음주가 가능한 2002년 이후 출생자에 한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매운대학'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이 '내 안의 매운맛을 끌어내는' 이색 이벤트에 참여하고, 매운 음식과 잘 어울리는 필굿의 매력도 만끽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필굿의 콘셉트를 담은 다양한 소비자 참여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