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마미손 '돼지바 핑크' 뮤비 조회수 100만 돌파
2021.04.07 09:09
수정 : 2021.04.07 09:0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돼지바 핑크' 광고 모델이 된 래퍼 마미손이 음악으로 제품 홍보에 나섰다.
롯데푸드는 지난 1일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돼지바핑크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돼지바핑크 모델인 래퍼 마미손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출연해 눈길을 끈다.
유튜브 영상으로 최초 공개된 마미손의 돼지바 핑크 뮤직비디오 '피기(PIGGY)'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힙한 영상으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광고 노래 수준을 넘어섰다는 평이 대다수다. 분홍색 소품, 배경들과 귀여운 아기 돼지, 딸기 그래픽이 돼지바 핑크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롯데푸드는 지난달 말 래퍼 마미손과 모델 계약을 맺은바 있다. 돼지바 핑크를 본 래퍼 마미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핑크색이면 솔직히 나한테 광고 줘야 하는 거 아닌가?"라며 다소 장난스러운 제안을 했고, 마침 MZ세대를 겨냥한 돼지바 핑크 마케팅을 준비하던 롯데푸드가 이를 수용한 것이다. 이후 돼지바 핑크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핑크템 대방출 시리즈'를 진행하며 짧은 시간 안에 5000명이 넘는 팔로워를 확보했다.
돼지바 핑크는 딸기 콘셉트를 적용해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이다. 딸기 시럽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딸기 초코 코팅, 흰색·분홍 크런치가 조화를 이룬다. 분홍색 연미복을 입은 돼지 캐릭터로 요거트 딸기 맛의 돼지바 핑크를 표현했다.
롯데푸드 IMC담당 한석재 매니저는 "래퍼 마미손 특유의 유머코드와 자유로운 댄스가 돼지바 핑크와 잘 어울린다"며 "공개된 영상을 통해 돼지바핑크에 영감을 받은 세련된 음악을 직접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