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2021 상해 뷰티 박람회 참가...'시카 라인' 선보여
2021.05.17 15:25
수정 : 2021.05.17 15:2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은 세계 3대 뷰티박람회 중 하나인 '2021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상해 뷰티 박람회는 중국의 화장품 및 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박람회로, 올해는 지난 12일~14일 사흘간 총 40개국 3700여개 기업이 참가했다.
3년 연속 박람회에 참여한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에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라인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 및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브이티코스메틱 시카 라인은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 '시카 스팟 패치' 등 총 10가지 제품이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가진 유럽 화장품 인증(CPNP)을 획득해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며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 '앳코스메'에서 시트 마스크 부문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한편 브이티코스메틱은 박람회 기간 중 화장품 유해성분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중국 애플리케이션 '메이리슈싱'과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회사 측은 이번 협약으로 브랜드 신뢰도 제고 및 판로 확대를 기대 중이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층 높아진 브이티코스메틱 브랜드 인지도를 재확인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중국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사랑받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o@fnnews.com 조윤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