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게임족 겨냥한 프라이빗 공간 마련
2021.05.28 10:30
수정 : 2021.05.28 10:3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제주신화월드가 게임족을 겨냥해 다양한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존’을 6월 1일부터 오픈한다.
신화리조트 1층에 위치한 게임 존은 쾌적한 공간 인테리어와 우수한 색감을 자랑하는 모니터는 물론, 최신 인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비들이 공존한다.
뛰어난 가상 현실 몰입감을 자랑하는 VR 게임 및 고급 드라이빙 게임을 포함해 총 16개 콘솔이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접근성이 어려운 레이싱 기어를 체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 게임은 프로레이서들이 가상 레이싱 훈련 시 시뮬레이터로 사용할 정도로 높은 수준의 그래픽 사운드 효과와 핸들링을 제공한다.
화면에 나오는 동작을 따라 하면서 즐기는 체감형 게임도 있어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게임 존 이용은 신화리조트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와 ‘선셋 인 제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프라이빗 하게 제공된다. 1박당 1회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다.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는 신화리조트 슈페리어 킹과 슈페리어 트윈을 하나의 객실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가족형 호캉스 저격 상품이다. 커넥팅룸 숙박과 게임 존 이용, 성인 2인 조식 서비스가 제공되며, 만 12세 이하 소인 최대 2인까지 무료 조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귀여운 투바앤 캐릭터 얼굴로 디자인된 스탁머그 2종이 선물로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은 2021년 12월 30일까지며, 투숙은 2021년 12월 31일까지다.
‘선셋 인 제주’ 패키지는 사계절 온수 풀인 스카이풀에서 붉게 저무는 노을 감상과 함께 피맥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신화리조트 숙박과 게임 존 이용, 성인 2인 조식 서비스, 만 12세 이하 소인 최대 2인 무료 조식 혜택이 주어지며, 시원한 생맥주와 시카고 피자를 즐길 수 있는 바온탑 피맥 세트가 제공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