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즐기는 '미라클 모닝'

      2021.06.01 09:03   수정 : 2021.06.01 09:03기사원문

호텔에서 '미라클 모닝'을 즐기는 패키지가 나왔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미라클 모닝'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미라클 모닝'은 하루 일과가 시작되기 전 새벽이나 이른 아침에 일어나 공부, 독서, 운동 등 자기 계발을 하는 생활 습관을 일컫는 것으로 최근 MZ세대를 주축으로 인기가 높다.



'미라클 모닝' 패키지는 숙면과 트레이닝으로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수면 아이템부터 홈 트레이닝 체험권까지 규칙적 생활 습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구성했다. IoT(사물인터넷) 기기와 AI(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맑은잠 IoT 수면등'을 통해 숙면을 체험 할 수 있다.


'바딥슬립' 브랜드의 '맑은잠 IoT 수면등'은 기상 시간에 맞춰 햇빛에 가까운 청백색의 빛이 해가 떠오르는 것처럼 서서히 빛을 밝혀 일출 시뮬레이션으로 구현해 상쾌한 기상을 유도한다. 앱으로 타이머, 모션제어, 취침 알림 등도 이용 가능하다.

AI동작 인식을 통해 실시간으로 운동 자세를 교정 받으며 홈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하우핏(HowFit)' 이용권도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객실에 비치된 요가 매트를 이용해 프로그램을 따라 트레이닝을 하고 집에서도 계속해 이용하면 된다. 이 밖에도 챌린지를 지속하는데 동기부여가 될 '미라클 모닝' 도서(할 엘로드 저) 1권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8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충분한 수면과 휴식으로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는 '딥슬립·딥러브·딥라이프' 상품도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인 '바딥슬립 슬립 패키지'가 포함됐다. '바딥슬립 슬립 패키지'는 천연 허브를 사용한 필로우 미스트, 천연 식물성 오일, 오가닉 소재의 수면 안대로 구성돼 있어 수면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더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