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골프, '롯데百 본점' 매장 리뉴얼 이벤트

      2021.06.02 09:36   수정 : 2021.06.02 09:36기사원문

LF의 브리티시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헤지스골프가 고객들의 높아지는 기대와 수요에 발맞춰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을 리뉴얼해 보다 편리한 쇼핑과 브랜드 경험이 가능한 체험형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6층 골프웨어 조닝에 위치한 해당 매장은 '퍼포먼스 골프웨어'로 변화된 브랜드 정체성을 과감하게 드러내는 첫 번째 리뉴얼 스토어다.

'메탈릭 실버' 색상을 테마로 사용해 헤지스 골프의 우수한 기능성과 도회적인 분위기의 세련된 스타일을 시각적으로 조화롭게 구현했다.

새 단장한 매장은 기존의 강아지 모양의 로고를 제외하고,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기념하는 'H20(에이치이공)' 로고를 집중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H20' 로고는 변혁적인 'H' 이니셜과 이를 감싸는 원형을 통해 세대와 시대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표현한 상징물이다. 헤지스골프는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H20 로고를 전면에 드러내는 매장 리뉴얼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새로운 활력을 더할 계획이다.

헤지스골프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약 2주간 할인 쿠폰, 마스크 등의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동시에,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을 기준으로 상위 5명의 고객들을 선정해 1대1 골프 레슨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 시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