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도요새 쏭챌린지’ 진행
2021.06.21 12:34
수정 : 2021.06.21 12:3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교원그룹의 유초등 외국어 학습브랜드 도요새는 브랜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18일까지 ‘도요새 쏭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도요새 쏭챌린지’는 도요새 TV광고에 나오는 ‘나도 요새 도요새’ CM송을 따라 부른 영상을 SNS채널에 올리는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도요새 공식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리고 이벤트 참여를 알리는 필수 해시태그(#도요새쏭챌린지 #도요새잉글리시 #도요새중국어)를 등록하면 된다.
‘나도 요새 도요새’ CM송은 교과서에 수록된 동요 ‘시장에 가면‘를 편곡해 멜로디가 익숙하고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쉽다.
응모 기간 중 최고의 영상으로 당선된 1명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좋아요 등 온라인 상에서 많은 지지를 받은 인기 동영상 209편을 선정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22일 교원에듀 홈페이지 및 도요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도요새’는 유아 및 초등 대상의 외국어 학습 브랜드로, ‘도요새잉글리시’와 ‘도요새중국어’로 구성되어 현재 13만명의 회원이 학습하고 있다. 전문교사의 1:1 맞춤 화상관리와 체계적인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회화에 최적화된 학습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3D애니메이션, 인터랙티브북 등 에듀테크 기반의 프리미엄 콘텐츠로 학습자의 흥미와 집중력을 높여 공부가 아닌 놀이처럼 외국어 습득이 가능하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